Saturday 3 February 2018

무역 시스템 용감한 국경


용감한 국경.


구미가 무역 시스템을 설치하게 될까?


주제 보관 첫 페이지 2/2.


위원회 용감한 국경 구미가 무역 시스템을 설치하게 될 것인가?


사용자 정보 : druggedupbunny.


너희들은 혹시 모빌 게임을 했니?


바하 무트의 분노?


영웅의 전쟁을 놀라게하니?


그들은 앱이 출시 된 순간에 거래가 성립되었습니다. 카드 (소환), 금, 에너지 / 마나 냄비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게임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오직 무역 제한은 두 선수가 적어도 2 주 연속 동일한 길드에서 친구 / 동맹 인 /이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 quot; 다리 & quot; 또는 공통 "링크"를 포함 할 수있다.


나는 카드가 3 명의 중개인을 통과 한 거래에 참여했습니다.


아, 그리고 다른 무역 요구 사항도 없었고 보석 / 시간 서비스도 없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거래를 제공하면서 다른 플레이어의 데크를 스캔 할 수도 있습니다 (잠긴 카드 또는 "즐겨 찾기"카드 제외).


그래서 구미가 이것을 구현하는 것이 왜 어려운가요? 코딩을 제외하고.


나는 RoB와 놀았으며, 매매 시스템이 거래 시스템의 심각한 남용을 시도하고 제한하기 위해 수많은 업데이트를 거쳤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래 제한이 부과되기 전에 경제는 지나치게 퍼져 나갔고 더 나은 카드가 얼마나 비싸지 만 새로운 플레이어에게는 거래를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단 그들이 거래 시스템을 정비하면 시장이 추락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거래 시스템이 어떤 방식인지 알고 있다면 여전히 남용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Forum : Trade charecters를 시작하십시오.


드문 부대를 얻으려고 보석을 사 왔는데 나는 같은 희귀 부대를 두 번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짜증나. 어쩌면 당신이 charecter를 광고 할 수있는 무역 옵션을 시작하고 사람들은 charecters를 거래 할 수 있습니까?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미가 끔찍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새로운 단위를 만들어서 좋은 단위를 굴려 자신과 교환하려고 시도 할 것입니다. 또한 무작위적인 요인을 제거합니다. 많은 유닛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완벽한 팀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Aurick411 (talk) 2014 년 6 월 2 일 19시 47 분 (UTC) Aurick411에 동의하며 다른 곳에서 저의 관심사를 표명했습니다. 용감한 프론티어는 "진짜 돈"통화 (보석), 경쟁, 다양한 진귀함과 힘의 단위를 포함하고 무료 보석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선수 들간의 무역을 개방하는 것은 구미가 통제 할 수없는 제 3의 시장뿐만 아니라 게임의 공평성을 방해하면서 더 많은 보석을 구입할 필요를 회피하기 위해 무료 보석 및 여러 계정을 남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결코 "거래"를보고 싶지는 않지만, 그렇다면 거래와 관련된 보석 비용이 있어야합니다. 대신, 나는 2 개의 보석을위한 드문 소환 문에서 소환 된 유닛을 팔아라. 소환 할 때만 "3 개의 보석을 다시 소환 할 수 있나요?"라고 제안하십시오. 내 두 보석. Luxionmk2 (talk) 2014 년 6 월 2 일 20시 15 분 (UTC) 제 3 자 마켓 플레이스의 남용을 막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자체로 당신이 할 수있는 피해의 양을 제한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결코 발생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게임 밸런스 위험입니다. 어쨌든 그들은 희소하고 확실하게 원하는 캐릭터를 얻는 방법을 찾는 것보다 새로운 희귀 캐릭터를 얻기 위해 보석을 지출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어쨌든 그것을 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으로 나의 평화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재고품에서 물건과 구체를 선물 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타이머를 사용하면 같은 관심사를 피하기 위해 특정 친구에게 희귀 한 아이템 / 구를 줄 수 있지만, 희소 한 물건은 자신이 누구이든 상관없이 오랜 시간을 소비하므로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같은 균형 문제. 높은 수준의 경기장은 그 이점이 가치가있는 것보다 시간이나 돈을 벌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이들 것입니다. 그 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단위 및 / 또는 구체를 친구에게 일시적으로 줄 수있는 "대출"시스템을보고 싶습니다. 단지 그들을 친구로 포함시키는 것보다 좀 더 관여합니다. 내 친구 중 일부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알고 있지만 리더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유닛을 유지하거나 교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그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리더의 기술을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J - 24.178.119.14 21:34, 2014 년 6 월 2 일 (UTC)


특정 수준에 도달해야하고 단지 사람들이 무역을 스팸 할 수 없도록 (젤로) 지불해야한다는 것만으로도 무역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50 레벨에 도달해야하고 1 무역에 대해 많은 수의 젤을 지불해야합니다.


-Ms 마리 2014 년 9 월 2 일.


미안하지만 거래 단위는 말 그대로 게임을 파괴 할 것입니다. - Yapboonyew (talk) 05:28, 2014 년 9 월 4 일 (UTC)


용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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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VOL7 Spectre 8920303661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3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и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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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 Trade / RARE의 뒷면을 구입하여 유닛을 게임의 옵션으로 소환합니다.


보석 / 다른 유닛을 교환하기위한 유닛을 교환하거나 원하지 않는 RARE 유닛에 대한 전체 / 부분 크레딧을주기위한 바이백 프로그램 (buy back program)을 위해 게임에서 "Trade Units"또는 "Player Summon Swap Option"영역을 만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또는 보석으로 문을 통해 소환 된 여러 개의 희귀 한 유닛이 있습니까? 나는 현재 3 개의 젤 네이트, 3 개의 앨리스, 3 개의 듀얼 GX, 3 개의 레기온 멜치 오, 3 개의 에데아, 그리고 4 성급 이상인 유닛의 많은 다른 두 배를 가지고있다. 내말은 실제로 몇몇 사람들은 복제물을 얻기 위해 보석에 돈을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말?? 생각들 ??


안할거야. 가장 좋은 방법은 행운을기도하는 것입니다.


용감한 프론티어는 가챠 (도박) 게임입니다. 도박을하면 잃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Brave Frontier Japan에는 업적 점수를 획득하고 진화 재료, 구, 키 등을 구입할 수있는 Achievement Store가 있습니다. 희소 한 소환 유닛을 상점에 판매하여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Achievement Store는 곧 Brave Frontier Global에 올 것입니다.


또한 3 개의 분대를 사용할 수있는 재판 (또는 진행중인 그랜드 퀘스트)에 대해 정말로 좋아하는 부대의 중복을 지킬 가치가 있습니다.


GUMI는 거래 시스템 및 환불을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은 언제 까지나 공개 될 것입니다. 일본도 똑같은 일을합니다.


내가 동의하지 않았던 모든 것이지만 나는 buyback 단위에 동의 할 것이다. 게임이 바이백 백 유닛 인 경우 게임을 조금 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그래, 나는 그들이 게임에 그것을 추가 할 것이기를 바란다. 나는 buyback 유닛을 좋아한다.


오, 불평하지 마세요. 우리 모두는 속량 단위를 싫어하지만 게임의 필수 요소입니다. 재미의 일부는 더 많은 보석이 어쨌든 소환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구미 (gumi)도 어프먼트 시스템을 발표했다.


구미, 이드는 단지 사기 대신 보석을 얻을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보고 싶다.


공동 작업 단위가 잘 진행되고있는 것처럼 더 많은 일이있을 수 있으며 개발에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일본이고 우리는 아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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